가성비로 명성을 떨친 QCY 블루투스 이어폰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의 출시 소식을 듣고 예약구매 신청하여 며칠 전 배송을 받았습니다. 인터넷 가격은 2만 6~7천원 정도에 판매들 하고 있는데요, 저는 쿠폰 등을 사용하여 최종가격 22,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항상 살 수 있는 가격은 아니니, 가격은 2만 중후반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일단 주변의 전반적인 평은 '전작들보다 전체적으로 더 좋은것 같다' 는 평이 많았습니다. 가격도 T3보다 내려갔고, 양쪽 다 마스터유닛의 역할이 가능해진점, 페어링 안정성, 재생시간 등에서 말이죠.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충전겸용 케이스, 이어팁, 매뉴얼, 충전케이블(매우짧음)

 

 

▼ 충전중이라 초록색 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충전이 다되면 꺼집니다.

 

▼케이스를 충전중일때도 초록색 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이 다되면 꺼집니다.

 

사운드 성향 저음이 약간 강조된 성향이나,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괜찮음.
사운드 퀄리티(★☆) 만약 어떤 제품인지 알려주지 않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한다면, 2만원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꽤 좋은 소리를 들려준다.
디자인(★★★☆☆) 약간 밋밋한 느낌이 있는데, 어설프게 디테일 넣다가 촌스러워지는것 보다는 훨씬 낫다.
편의성(★★★★★)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된다거나, 터치조작기능 등... 편리함.
착용감(★★★★☆) 단일형 무선이어폰들 중에서는 좋은편.
배터리 지속력(★★★★★) 2시간 완충, 5시간 연속재생, 케이스로 이어폰 4회 완충가능(야외에서 20시간정도 재생가능)

 

이상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

 


Keyword : 무선이어폰, QCY-T5, 샤오미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 이어폰, 저가형 이어폰, 저렴한 무선이어폰, qct t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