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는 사치품인가? 남을위한 배려인가 아니면 자기만족인가?
사람마다 각기 향수에대한 생각이 다르겠지만 저는 향수도 음악처럼 어떤 향을 맡으면
어떤 추억이 떠오를 수 있는 그런점이 참 좋습니다. 평소에 저는 향수를 거의 쓰지않지만요 ㅎㅎ

사람의 오감 중 후각을 즐겁게 해주는 향수...그리고 향기로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것들.
이번에는 선물을 받게 된 Versace Eau de toilette 향수 5종을 소개합니다.
사진속의 향수는 3.5 ~ 5ml 미니어쳐이므로 대용량과는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향수이름을 클릭 하시면 사진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로 이동됩니다.)


◀ Bright crystal  (여성용)
브라이트 크리스탈. 핑크빛과 어울리는 여성스럽고 달콤한 꽃향기가 나는 향수로써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무겁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향입니다.

◀ Pour homme
(남성용)
뿌르옴므는 다소 무거운 느낌의 남성향수입니다.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20대 초중반 젊은층보다는 30대중반 이상의 남성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입니다.

◀ Versense
(여성용)
베르상스는 레몬향처럼 상큼한 느낌의 여성용 향수입니다. 제가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드는 향입니다.

◀ Versus
(여성용)
베르수스는 도시적이고 시크하고 도도한 여성에게 어울릴듯한 향수입니다. Bright crystal 과는 다른느낌의 여성미를 표현하면서 베르상스보다 약간 무거운 향입니다. 보라색과 아주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Eau Fraiche
(남성용)
베르사체 오후레쉬는 젋은남성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뿌르옴므와는 반대되는 느낌으로 푸른색 용기에 담겨있듯이 시원하고 탁 트인느낌의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향수를 쓸것인가, 나에게 맞는향수가 무엇인가 고민할 필요가 있긴 하지만 일단 자신이 맡았을 때 좋은 느낌을 주는 향수여야 합니다. 향수를 사용한 사람과 주변사람들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 줄 때 향수의 진가가 발휘되는게 아닐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