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소프트웨어를 하루에 한개씩 딱 24시간동안 무료로 배포해주는 Giveaway of the Day 이미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상당수가 아는 사이트이지만 신생 블로그라서 이제서라도 소개해 봅니다.
일단 Giveaway of the Day에 접속을 하면 현재 무료로 배포되는 소프트웨어가 뜹니다.
아래 사진에서는 CinemaHD 2.0이라는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 17시간 38분 남았다고 나오는곳 바로 위에 Proceed to download page 버튼을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 빨간표시된 부분을 누르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배너 프리 다운로드에 현혹되지마시길


▼ 다운을 받고 압축을 풀면 파일이 최소 2개이상 있을것입니다.

텍스트 파일에는 소프트웨어 설치시 정품인증되는 방식이 설명되어 있고, 무료배포 시간이 끝나기 전에 설치하라는 내용과 정품이지만 무료 기술지원 불가, 무료 버전 업그레이드 불가, 상업적으로 사용 불가라고 나와있네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거 한가지! 무료배포 시간이 끝나기 전에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시간이 끝나버리면 정품인증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다운받았다고 나중에 설치하지 마시고 받자마자 일단 설치부터 하시면 프로그램을 지우거나 컴퓨터 포멧할때까지는 계속 정품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괜찮은 소프트웨어가 아주 가끔 올라오기 때문에 잘 보고 계시다가 놓치지 말고 get 하시길.

무료배포 시간이 지나도 다시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
http://melojy.tistory.com/49 ]

도움이 되었다면 바로 밑에 View On 버튼 꾹!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