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거실에서 나의 갤럭시S의 3G가 잘 안터져서 지난달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다... 중계기 물량이 부족하니 한달후에 다시 전화해달라고 하길래 한달후인 엊그제 다시 전화를했다. (얼마나 안터지는데가 많길래 물량이 부족 ㅜ_ㅜ )
그리고 오늘 기사님이 방문해서 테스트를 한 후에 설치조건에 해당 된다면서 설치를 해주었다.

중계기 설치는 전화한다고 무조건 해주는게 아니라 감도가 어느정도 수준 이하로 떨어지는 곳에만 설치를 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한 가구당 중계기 1대만 설치가 가능하다.

SPEED-WN... 처음에는 SPEED-WIN 인줄 알았다... 초록불이 들어와있으면 정상.
만약 사용하다가 빨간불이 들어오면 왼쪽에 코드를 뽑았다 끼워주면 된다. 그래도안되면 고객센터에 전화 고고...
중계기가 약간 중고같았지만 어쨋든 설치후에는 3G가 완전 만땅으로 터져서 만족스럽다. 그래도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좀 깨끗한중계기 달아줬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그래도 방문하신 기사님 친절하시고 수고많으셨고 서비스 품질도 만족한다.

+ Recent posts